top of page
추천뉴스
  • kagronews

나눔축산운동본부, 가정의 달 축산물 나눔행사

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김태환·하태식)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훈훈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 4월 중랑노인종합복지관과 주몽재활원에 닭고기 455인분, 돼지고기 1,770인분을 전달한데 이어 5월 8일엔 성가정 노인종합복지회관을 찾아 닭고기 480인분과 돼지고기 1,000인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수도권 저소득층 어르신 및 장애인 등이 복지시설 휴관으로 인해 집에서만 생활하고 있는 상황을 위로함과 동시에 면역력을 높이고, 우리축산물 소비 촉진을 통해 축산농가도 돕기 위해 이뤄졌다.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이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집에서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 등 소외계층들이 많다”며 “영양만점인 우리 축산물로 면역력을 강화해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작게나마 정성과 사랑을 전달하는 것이 나눔이자 상생인 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나눔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범축산업계의 사회공헌운동체인 (사)나눔축산운동본부는 소외계층 및 경종 농가를 위한 다양한 후원·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조직 되어 있는 나눔축산봉사단 활동을 강화하여 코로나19, 산불피해농가 등 재난지역 긴급지원사업을 활발히 펼쳐 나갈 계획이다. <임영민 기자>

최근뉴스
Search By Tag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