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추천뉴스
  • kagronews

K-푸드 기업 AI마케팅 역량 키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은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발맞춰 ‘농식품 기업의 챗GPT 활용 AI마케팅’ 교육과정을 신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본 과정은 ▲ 생성형 인공지능의 이해 ▲ 프롬프트 구성 방법 ▲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한 컨텐츠 생성 방법 등을 집중 교육하며, 특히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교육생들이 자사 마케팅에 실제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과정을 구성했다.

교육원은 원활한 실습 운영과 이해를 돕기 위해 교육원 내 IT강의실에서 2인의 전문 강사와 함께 집중지도할 예정이며, 교육이 끝나면 교육생 누구나 챗GPT를 활용해 자사 홍보 텍스트를 생성하고 이를 활용한 AI이미지와 홍보영상 등을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대상은 국내 농수산식품기업 마케팅 담당자이며, 교육 신청은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 누리집(edu.at.or.kr)에서 가능하다. 본 교육은 7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집합교육으로 운영된다.

양인규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 원장은 “교육원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교육과정 운영으로 우리 농수산식품기업의 유통·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사라 기자>


Comments


최근뉴스
Search By Tag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