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추천뉴스
  • kagronews

농협물류, 택배종사자에 동절기 방한조끼 전달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계열사인 농협물류는 한진과 함께 8일 서울 광진구 동서울종합터미널에서 택배종사자에게 한파 대비 ‘방한조끼’를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표창을 수여하며 상생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임관빈 농협물류 대표이사, 이윤조 한진 택배사업본부장, 오문우 한진택배집배점연합회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사는 배송기사를 위한 방한조끼 800벌을 전달하고 우수 대리점주 및 배송기사 7명을 선정해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농협물류 임관빈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택배종사자분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방안을 강구하겠다”며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며 농업인, 택배종사자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물류는 농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유통비용 절감을 위해 한진과 제휴를 맺고 2017년부터 '농협택배'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누적 취급물량 1억 건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농협물류와 한진은 2019년부터 매년 택배종사자와의 상생협력 차원에서 물품지원 활동을 지속해왔으며, 올 여름에는 폭염에 대비해 소금사탕 1만여 봉지를 택배종사자들에게 제공하기도 했다. <최안순 기자>

コメント


최근뉴스
Search By Tag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