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추천뉴스
  • kagronews

aT, 농식품 홈쇼핑 활용 및 진출 전략 과정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홈쇼핑 활용 및 진출 전략’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이번 과정은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홈쇼핑 시장에 진출하기 원하지만 어려움을 느껴온 영농조합법인과 식품 제조 및 가공업체, 농식품 창업자, 한국식품명인협회 등의 요청을 받아 올해 새롭게 신설된 교육 과정이다.

교육생들은 TV홈쇼핑 업체의 구조 및 운영현황, 진출 전 준비 사항, 진출 이후의 경쟁력 제고 방안 및 사후 전략에 대해 배우게 된다. 또한 홈쇼핑 업체에 직접 방문·견학해 현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

주요교육대상은 영농조합법인, 식품 제조 및 가공업체, 농식품 창업자, 농식품 법인 연합회, 한국전통가공식품협회, 한국식품명인협회 등이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1만 6천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은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갖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이틀에 걸쳐 총13시간동안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031-400-35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영민 기자>

최근뉴스
Search By Tag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