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추천뉴스
  • kagronews

한국농협김치,‘2022 연말 감사제’진행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는 한국농협김치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9일부터 21일까지 마켓컬리와 농협몰(e-하나로마트)에서 ‘2022 연말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농협김치의 대표 인기상품인 ▲포기김치(2.5kg), ▲썰은 배추김치(400g), ▲총각김치(500g), ▲파김치(400g) 등 소포장 김치 4종을 30~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적은 용량으로 구성되어 1~2인 가구나 갓 담근 신선한 김치를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들이다.

마켓컬리와 농협몰 외에도 배달의민족 B마트 및 GS프레시몰에서 12월 19일부터 26일까지 동일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농협몰에서는 오는 16일까지 김장철을 맞아 ‘김장 포기족’을 위해 5kg 이상 대용량 김치를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판매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고들빼기김치, 갓김치 등 특색있는 제철김치도 한자리에 모았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올 한해 한국농협김치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한국농협김치를 선보이며 한국 김치산업 경쟁력 강화와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농협김치는 지난 4월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을 하나의 법인으로 통합해 출범한 농협의 대표 김치브랜드로, 해썹(HACCP) 인증 공장에서 100%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김치다. <최안순 기자>

최근뉴스
Search By Tags
bottom of page